본문 바로가기

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/2019년 17회 정답풀이

2019_17_3-2-41번(사회복지 행정론)정답 풀이

728x90

사회복지사 1급 2019년 17회 기출문제

사회복지정책과  제도(사회복지행정론)

 

41.   패러슈라만  등(A.  Parasuraman,  V.  A.  Zeithaml  &  L.  L.  Berry)이  주장한  서비스  질  측정도구인  SERVQUAL  구성  차원이  아닌  것은?

①  중립성             ②  신뢰성             ③  확신성             ④  유형성             ⑤  공감성

 

<해설>

Parasuraman의 5가지 서비스 질

 

 

<공부하기> 출처 링크 : https://ocsc.tistory.com/673

 

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, 서비스 질 정의, 구성차원

1. 서비스의 개념 및 특성  1) 서비스의 개념 - 서비스는 유형적인 제품과 비교해 볼 때, 무형성이 강하며 생산과 소비가 동시에 일어나고 노동집약적인 것이 많음 - 교육과 재고

ocsc.tistory.com



728x90
반응형